본문 바로가기

카페 메르오르 리뷰 오산 대형카페


메르오르 카페 (오산 대형카페)

주소: 경기도 오산시 남부대로 36

미세먼지도 많았던 지난 주말! 카페 메르오르에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습니다.
1층은 카페, 2층은 레스토랑, 3층은 루프탑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 영업시간

평일 
카페&베이커리10: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2층 브런치 10:00 - 14:00
2층 디너17: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주말 
카페&베이커리10:00 - 21:30 (21:00 라스트오더)
2층 브런치10:00 - 13:00
2층 디너17: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배가 고파서 2층 대기 해놓고 1층에서 커피를 마시다가 금방 불러서 올라갔습니다.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1시부터라네요. 조금만 늦게왔으면 못 앉을 뻔했습니다.

 

배가 고파서 우선 시켰습니다. 먹자 먹자 사진은 무슨.. 이러다가 별로 못찍었습니다. 
 

2. 메뉴

 아메리칸 브렉퍼스트 

우와 이거 하나만 시켜도 엄청난 양이 나왔습니다.1층은 소세지 오믈렛 토마토 베이컨2층에는 셀러드게다가 사이드메뉴로 빵과 맛있는 요거트 까지! 음료도 커피나 오렌지주스중 택1입니다. 저는 오렌지주스를 택했습니다. 

 

전복 크림 리조또

사실 전복 크림 리조또도 시켰는데 먹느냐고 하나도 사진을 못남겼네요. 안타깝습니다. 이래서 배고플때 가면 문제가 많습니다. 리뷰를 하자면 두돌 아기는 확실히 잘 먹었습니다. 자기 입맛에 딱 맡는듯 하네요. 
 

3. 주변 경관 / 내부 인테리어

확실히 잘 꾸며놓았습니다. 누구를 데리고 와도 문제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유지를 하고 있더라고요. 엘레베이터도 있어서 층간에 이동하기도 쉽고 계단도 있어서 빠르게 움직일 수도 있습니다. 
바깥에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이 비치되어있고 가림막이 있어서 햇살도 피할 수 있습니다. 잔디가 깔려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습니다. 비누방울을 가지고 와서 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아래 분수도 있었는데 이 날은 페인트 칠을 해서 영 보기 안좋아서 사진을 찍지는 않았습니다. 페인트냄새도 너무 심하게 났고요,. 
 
 


저녁에는 와인도 먹을 수 있게 와인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참 많이 오네요. 북적 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인구 밀도는 유지는 되는 듯합니다. 시장같이 밀집되면 오기 싫어지더라고요. 
 

그림도 군데군데 걸려있고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시가 지나면 1층 카페 고객도 올라와서 즐길수 있습니다. 
 

 

4. 메뉴판

 
아래를 보시면 메뉴판이 보입니다.
 
 


 
오늘은 카페 메르오르 오산 대형카페 다녀온 곳을 기록에 남겨보았습니다. 시간 꼭 잘 체크하시고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고 싶고 커피와 식사도 함께 한다면 카페 메르오르도 좋을 거 같습니다.